도쿄 가족여행 추천코스"오다이바"

어린이를 동반했을 때 추천하는 동선 으로 쇼핑, 과학관, 온천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JAPAN NOW 승인 2021.03.25 22:44 의견 0

가족단위 도쿄 추천코스

오다이바는 1990년대 건설된 인공 섬으로 “미래도시”를 목표로 무인모노레일과 빅사이트 전시관, 각종 호텔과 쇼핑몰이 즐비하며 도쿄시내를 연결하는 대교 “레인보우 브리지”도 유명하다.

여기 소개하는 곳은 자녀들도 좋아할만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하며 걸어서 이동 가능하다.

일본과학미래관 https://www.miraikan.jst.go.jp/

하루 종일 봐도 될 정도로 다양한 주제가 있다. 홈페이지를 보면 소요 시간 별 추천코스가 있으며 실제 크기의 우주선을 만들어 놓고 내부로 들어가 구조도 살피고 우주식량과 우주인의 생활상 등을 간접 경험할 수 있다.

실물크기 건담 및 다이버시티 도쿄(쇼핑몰) https://mitsui-shopping-park.com/divercity-tokyo/

오다이바의 가장 인기 있는 명물로 오후5시가 되면 움직인다.(최신 정보는 확인 요망)

바로 뒤편의 “다이버 시티”는 쇼핑몰로 의류, 스포츠용품 등 브랜드 제품들과 푸드코트도 있다.

비너스포트 https://www.venusfort.co.jp/

혹시 비가 와도 걱정 없는 쇼핑몰로 높은 천정은 푸른 하늘로 도색 되어 있으며 일본판 IKEA인 니토리 가구점과 대형 규모의 애견용품샵도 볼만하다.

‘메가웹 토요타 시티 쇼케이스’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기를 추천한다.

비너스포트 안에 토요타 올드카 전시장은 60년대 거리를 재현해 사진 찍기 좋은 장소다.
마치 모터쇼 행사장을 온 듯한 ‘메가웹 토요타 시티 쇼케이스’



오에도 온천 푸드코트

오에도 온천 노천 족탕 https://daiba.ooedoonsen.jp/

오후에는 지친 몸의 피로도 풀 겸 온천을 권한다. 입장하면 ‘유카타’라는 일본 전통 가운을 지급받는데 기념사진 찍기 좋으며 푸드코트는 한식을 비롯한 식당들이 있고 이자카야와 단체를 위한 연회석도 있다.

현지인들은 아침부터 찾아 술 마시며 탕에 들어갔다 오고 다시 술 마시며 하루 종일 놀다 만취되어 돌아가는 경우를 종종 목격한다.

레인보우브릿지와 자유의 여신상 야경 https://visit-minato-city.tokyo/ja-jp/

시내 숙소로 돌아가기 전 다이바 역과 연결되는 전망장소인 자유의 여신상 앞에서 기념촬영과

레인보우 브리지 야경 감상으로 마무리 한다.

여유가 있으면 눈앞의 우주선처럼 우뚝 서있는 ‘후지TV’ 견학코스를 둘러봐도 좋다.

교통편 : 시내에서 이동시 시발역인 신바시에서 모노레일 유리카모메를 타고 다이바역에서 내려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며 유리카모메 1일 자유티켓을 구매해 모노레일로 이곳 저곳을 둘러봐도 좋다.

식사: 쇼핑몰마다 레스토랑과 푸드코트가 많고 오에도 온천 푸드코트에서 목욕을 즐기며 각자 취향에 맞는 메뉴를 골라 먹는 즐거움도 있다.

Japan now

저작권자 ⓒ 재팬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