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리조트 관광에 편리한 숙소 추천

JAPAN NOW 승인 2023.02.01 22:56 의견 0
니시카사이역에서 7Km, 자동차로 약 15분 거리의 디즈니 랜드 / JAPAN NOW

도쿄 디즈니 랜드는 얼핏 도쿄에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지바현 우라야스시에 있다.
그래봤 자 도쿄23구 에도가와구에서 다리 건너 바로 지만 교통에 조금 애매하다.
시내 숙소를 잡으면 교통편이 불편하고 디즈니랜드 근처 숙소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도쿄 메트로 도자이선 "니시카사이 역" / JAPAN NOW
역 앞 "APA 호텔" / JAPAN NOW

디즈니 리조트와 접근성은 물론 주변에 즐길 거리도 있는 숙소 추천지역은 에도가와구 니시카사이 역 주변이다.
도쿄역까지는 전철로 약 15분. 디즈니랜드까지는 택시를 타면 3천엔이 조금 넘게 나온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최소 한번이상 환승을 해야 하지만 다행히 니시카사이역 주변 호텔은 대부분이 디즈니 리조트까지 무료 송영셔틀버스가 있어 매우 편리하다.

역 근처의 호텔들은 디즈니 리조트까지 송영 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 JAPAN NOW

니시카사이역은 24시간 운영하는 돈키호테부터 대형 마트와 대부분의 일본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즐비하다. 창업 30~40년을 자랑하는 노포가게도 있고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라면가게도 있다.

역 1층의 상점가는 다양한 종류의 식당과 가게들이 즐비하다. / JAPAN NOW

새벽3시까지, 심지어 24시간 영업하는 이자카야도 많고 온천 셔틀버스도 있어 일본의 동네 온천도 경험할 수 있다.
또 3Km거리의 카사이 린카이공원으로 아침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공원 내 린카이수족관도 훌륭한 관광지다.
스피드 스케이트 전 국가대표 박상화선수의 남편 강남씨가 사는 동네라 그의 유투브를 보면 이곳의 맛집들이 자세히 소개되기도 한다.

니시카사이역에서 3Km 거리의 카사이 린카이 공원. / JAPAN NOW

단점이라면 초 고급호텔이 없지만 지역 내 호텔가운데 디럭스 룸 등 가장 큰 객실을 빌린다거나 숙소에서는 단지 잠만 잘 뿐 일본 현지인들의 생활을 엿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특히 역 앞의 24시간 운영하는 수퍼마켓은 실속 있는 쇼핑을 하기에 최적이다.

카사이린카이 공원에서 보이는 후지산 / JAPAN NOW


Cona KIM 


저작권자 ⓒ 재팬나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